파주시 제8차 당정협의회 개최
파주시 제8차 당정협의회 개최
  • 파주=이성훈기자
  • 승인 2021.09.14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도 국·도비 예산 확보와 현안 논의
파주시가 14일 지역 국회의원 등과 ‘내년도 국·도비 예산 확보와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제8차 당정협의회를 열고 있다. 
파주시가 14일 지역 국회의원 등과 ‘내년도 국·도비 예산 확보와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제8차 당정협의회를 열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파주=이성훈기자] 파주시는 14일 지역 국회의원 등과 ‘내년도 국·도비 예산 확보와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제8차 당정협의회를 열었다.

당정협의회에는 최종환 파주시장과 윤후덕·박정 국회의원, 경기도의원, 한양수 파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의회에서 파주시는 △금촌로터리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율곡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운정 슬러지 처리시설 설치 △운정건강공원 시설 개보수 등에 대한 예산 확보를 건의했다.

또한 △코로나19 대응 추진현황 및 백신 접종 향후 계획 △GTX-A 노선 사업 추진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추진 △파주출판도시(자유로) 휴게소 파주시 이관 △지역사랑상품권 예산(국비) 확대 건의 등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 설명하고 협조를 요청했다.

최종환 시장은 “시정 현안 및 2022년 예산 확보 등에 있어서 당정이 하나가 되는 마음으로 임해 나간다면 시민들에게 더 큰 희망이 되고 코로나19 극복의 가장 빠른 지름길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국회의원·도의원·시의원들과 지속적으로 공유하고 협력해 파주시 발전을 이루어내겠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