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 보고회
인천 동구,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 보고회
  • 이만복기자 
  • 승인 2021.07.2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건 중 91.9% 높은 이행률 기록
허인환 동구청장과 관계 공무원들이 ‘민선7기 구청장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갖고 있다.  
허인환 동구청장과 관계 공무원들이 ‘민선7기 구청장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갖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인천=이만복기자]  인천 동구가 26일 ‘민선7기 구청장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7기 구청장 공약사업으로 추진 중인 29건의 공약사업에 대한 ‘마무리 점검 보고회’로 진행됐다. 

구는 민선7기 공약사업 중 추진 완료 5건, 이행 후 계속 추진 18건, 정상 추진 6건 등 총 29건의 공약 중 23건이 이행 완료돼 도합 91.9%의 높은 이행률을 기록했다. 

구는 민선7기 비전인 ‘새로운 변화, 모두가 행복한 동구’를 목표로 민선7기 공약사항을 교육·사회복지, 문화관광·교통, 일자리·경제 활성화, 안전 등 4개 분야로 기획해 모든 구민이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허인환 동구청장은 “공약사업은 구민과의 약속인 만큼 성실히 이행하여 구 행정에 대한 신뢰와 미래발전의 원동력이 되도록 노력했으며 아직 완료되지 않은 공약사업은 장기적이자 대규모 예산이 필요한 사업이 대부분”이라며 “민선7기 마지막까지 공약사업 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해 직원들과 함께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