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풍도·육도서 나눔 봉사활동
안산시, 풍도·육도서 나눔 봉사활동
  • 안산=김성균기자
  • 승인 2020.11.12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시설관리㈜와 함께 전개

 

안산시는 12일 환경시설관리㈜와 함께 ‘풍요로운 꽃섬’ 풍도 주민을 위해 창문 보온재 설치 및 코로나19 예방 소독세트 전달 등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안산시 하수처리장 운영대행사인 환경시설관리㈜가 주관한 이날 나눔 봉사활동은 풍도 주민 10여 가구를 찾아가 창문 보온재 설치와 가구 및 가전제품 수납정리, 소독봉사가 이뤄졌다.

아울러 화재예방을 위한 전기 안전점검도 진행해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풍도·육도 주민에게 전달된 소독세트 100개는 반월산업단지에서 주정 및 천연살균제를 생산하는 ㈜진로발효의 기부를 통해 마련됐다.

민영일 풍도 어촌계장은 “풍도 주민 대부분이 연로해 코로나19가 염려됐는데, 지역 업체의 통 큰 기부에 감사하다”며 “하수처리장 운영대행사의 이번 행복 나눔 봉사로 도서지역인 풍도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이진찬 부시장은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해 “풍도·육도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기업에서 앞장서준데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코로나19가 조기 종식될 수 있도록 공공기관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산시와 하수처리장 운영대행사인 환경시설관리㈜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인 나눔 봉사를 실시해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설 것을 약속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