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
고양시 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
  • 고양=이성훈기자
  • 승인 2020.10.1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대상 영상공모전 마련  

[경기도민일보 고양=이성훈기자] 고양시 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는 고양시내 거주 중인 초등학교 4학년 이상~고등학교 3학년 이하 청소년을 대상으로 영상공모전 ‘나는 즐기며 산다(집콕 라이프)’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영상공모전은 코로나19로 여가 및 외부활동 제한, 과도한 미디어 노출, 우울감 증가 등 다양한 문제를 겪고 있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정신건강 문화를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 접수는 청소년 개별 혹은 청소년 참여자의 가족 단위로도 가능하다. 평소 집에서 즐기며 좋아하는 활동(노래, 악기연주, 댄스, 그림그리기, 요리하기, 반려견과 놀기, 틱톡 영상 찍기, 식물 키우기, 맛있는 음식 먹기 등)을 15초에서 5분 미만의 짧은 영상으로 자유롭게 촬영해 디지털 파일 원본을 접수하면 된다. 31일까지 이메일(gcamhc@hanamil.net) 또는 카카오톡(010-6571-3568)으로 보내면 된다. 

접수된 영상들 중 주제 적합성, 표현성, 완성도 등을 고려해 20개 작품을 선정, 고양시 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의 편집절차를 거쳐 하나의 영상으로 제작 후 1년간 센터 홍보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선정결과는 11월9일 개별연락 및 고아정TV(고양시 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TV)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작품이 선정된 20명과 참여자 전원에게 각각 모바일 기프티콘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영상 접수 신청서류 및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www.goyangwithus.co.kr) 또는 전화(031-908-3567)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