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대부도 샤인머스켓 산지직거래
안산시, 대부도 샤인머스켓 산지직거래
  • 안산=김성균기자
  • 승인 2020.09.2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시청 본관 앞 분수광장서

안산시는 추석 명절을 맞아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시청 본관 앞 분수광장에서 대부도 샤인머스켓 산지직거래 특별판매 행사를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시는 지난 18일 온라인으로 300박스 한정 판매한 샤인머스켓이 다음날 바로 완판되고 온라인으로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아 이번에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에 따라 워킹 스루 방식으로 산지와 직거래한다.

이번 행사는 샤인머스켓 2㎏ 1박스에 4만원으로 시중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선착순 500박스 한정 판매하며 행사장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홍보용 대부도 샤인머스켓 컵포도를 1000개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대부도 샤인머스켓은 서해안의 청정바다 바람을 사계절 맞고 풍부한 일조를 받고 자라 다른 지역보다 당도와 향이 월등히 높고 깊으며 아삭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매우 탁월하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산지직거래 행사를 통해 안산시 농업인들이 한 해 동안 정성껏 재배한 포도를 소비자들이 좋은 가격에 구매하고 농업인들은 중간 유통단계 없이 판매하여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추석 명절맞이 작은 선물과 같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대부도 샤인머스켓 산지직거래 특별판매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농업정책과(031-481-2317)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