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아름다운 일상전 열려
이천시 아름다운 일상전 열려
  • 이천=김원희기자
  • 승인 2020.08.1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사 로비서 31일까지 생기 넘치는 전시
이천시가 청사 로비에서 ‘이천시의 아름다운 일상전’이란 이름의 작품전시회를 열고 있다.
이천시가 청사 로비에서 ‘이천시의 아름다운 일상전’이란 이름의 작품전시회를 열고 있다.

 

이천시가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수준 높은 민원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청사 로비에 ‘이천시의 아름다운 일상전’이란 이름의 작품전시회를 열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신둔면 주민자치 학습자들이 그동안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고 익힌 내용을 기반으로 개개인의 기량을 마음껏 뽐낸 작품 15점이 선정되어 전시됐다. 

작품의 주제는 우리의 일상적인 공간인 이천시의 아름답고 추억이 담긴 공간으로 구성됐다.

자연친화적인 공간과 함께 작품들이 어우러져 여유와 사색이 흐르는 공간으로 꾸며져 민원업무를 위해 방문한 민원인들의 발길을 붙잡을 정도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전시는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청시 로비에서 전시될 예정이며 하루 500여명이 방문하는 종합민원실 민원의 휴식공간 제공은 물론 힐링의 시간도 함께 도모하고 있다.

이천시청을 방문한 민원인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전시회나 공연장의 방문이 어려운 시기에 시청을 방문하여 이런 좋은 작품을 볼 수 있어 기분이 좋았으며 이런 작은 전시회 등이 시청에서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