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아는 형님 셀럽파이브가 먹으면서 등장한 '시리얼'에 관심 집중
JTBC 아는 형님 셀럽파이브가 먹으면서 등장한 '시리얼'에 관심 집중
  • 김용두
  • 승인 2018.11.19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아는형님 캡처
사진=JTBC 아는형님 캡처

지난 17일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 셀럽파이브가 먹으면서 등장한 시리얼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아는 형님’ 멤버들과 게스트로 등장한 셀럽파이브(송은이,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가 방송중 기싸움을 벌였는데, 안영미는 강호동에게 “덩어리”라며 “시리얼이나 먹어라”고 얘기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진행된 전국 노래자랑 코너에서 셀럽파이브가 승리하고 신봉선이 승리를 자축하려 의문의 노란 상자를 들고 촬영장을 뛰어다니는 등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사진=JTBC 아는형님 캡처
사진=JTBC 아는형님 캡처

방송이 끝난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시청자 게시판, SNS 등에서 방송중 등장한 제품에 대한 문의가 잇따랐으며, 해당 제품이 '마이요기'의 제품이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시청자들의 폭팔적인 관심을 끌었다.

방송에 출연한 마이요기(MYYOGI)는 순도 높은 분리유청단백질·분리대두단백질(ISP)을 사용했으며, 견과류, 크랜베리, 카카오닙스 등 각종 영양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마이요기는 현재 국내 최대규모의 로드샵인 올리브영에 입점했으며 전국에 있는 700여 개 이상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고, 특히 주한 미군 납품 계약이 이루어져 평택 미군기지에 입점할 계획이다.

한편, 마이요기는 드림스토리에프앤비(대표 김종율)가 2년간의 시장조사 및 네이밍, 디자인 등의 연구를 거쳐 올 1월에 첫선을 보인 브랜드이며 수익금의 일부를 결식아동, 독거노인, 미혼모가정, 다문화가정 등에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을 지향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