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뮤지 열성팬, 신곡 '아가씨2' 발매기념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홍보선물
가수 뮤지 열성팬, 신곡 '아가씨2' 발매기념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홍보선물
  • 김용두
  • 승인 2018.11.0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스퀘어 옥외전광판에 소개되고 있는 가수 겸 프로듀서 뮤지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전광판에 소개되고 있는 가수 겸 프로듀서 뮤지

최근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왕밤빵'이 등극하며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6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동막골소녀와 대결을 펼치는 복면가수들의 모습이 전파를 타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왕밤빵이 동막골소녀인 EXID 솔지를 꺾고 87대 가왕에 등극했다. 이에 새롭게 가왕자리에 오른 왕밤빵의 정체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뮤지가 그간 김동률의 모창을 종종 해왔다는 것을 이유로 김동률의 ‘꿈속에서’를 부른 왕밤빵이 뮤지가 아니냐는 의견 또한 제시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뮤지의 신곡 ‘아가씨2’가 덩달아 화제다. 지난 9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뮤지의 새 미니앨범 ‘컬러 오브 나이트(Color of night)’에는 타이틀곡 ‘아가씨2(阿哥氏)’를 비롯해 총 5곡이 담겼다. 그 중 타이틀곡 ‘아가씨2’는 뮤직비디오로 제작됐다. 

또한 뮤지의 팬이 뉴욕타임스퀘어 옥외전광판에 신곡발표를 기념하며, 옥외전광판 앨범홍보를 선물하며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